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게임 5종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9-12 11:49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5종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크라이', '괴리성 밀리언아서', '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강철의 기사' 등 5종으로, 특별 던전 오픈 및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크라이'는 18일까지 ‘추석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해당 던전에 출현하는 토끼탈을 쓴 몬스터 ‘끼토끼’를 처치한 수에 따라 ‘이벤트 코스튬’,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을 제공하는 한편, 특정 시간 내 게임에 접속 시 ‘신의 파편’, ‘혼돈의 파편’ 등 기존에 쉽게 얻을 수 없던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페셜 푸쉬 이벤트’ 및 ‘골드’ 및 ‘경험치’ 획득률이 50퍼센트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번째로,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추석형 강적 ‘추석형 석탈해’를 비롯해 한국형 오리지널 강적 7종이 새롭게 등장하며, 30일까지 매일 19시 50분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강적 퀘스트’ 진행 시 필요한 아이템 ‘퀘스트 회복약’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원더5마스터즈'는 29일까지 특별 던전 ‘가을 달빛 축제’를 오픈한다. 해당 던전은 아기자기한 보드판 위 주사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유저가 모험을 클리어 시 획득한 ‘주사위’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유저가 보드판 위를 이동할 때와 한 바퀴 완주 시마다 ‘보석’ 및 ‘소환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9일까지 ‘추석 이벤트 상점’이 오픈돼 유저가 모험을 통해 획득한 ‘송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열쇠: 영웅 강림’, ‘핀쿠션’ 등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네 번째로, '그랜드체이스M'은 22일까지 ‘2016년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게임에 접속 후 왕국보상에서 제공되는 ‘황금 주머니 도안’과 ‘탐험’ 및 ‘환영의 미궁’을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빨간 주머니’와 ‘파란 주머니’를 합성해 ‘황금 주머니’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에서는 ‘GEM’ 및 ‘만능조각’, ‘전직 영웅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8일까지 하루에 한 번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4성 경험치 슬라임’, ‘아이템 재분배권’ 등을 얻을 수 있는 ‘GM리타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끝으로, '강철의 기사'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유저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암흑결정’을 비롯해 ‘마력석’, ‘고대의 영혼’, ‘깃털’ 등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경험치’ 및 ‘골드’ 획득률이 기존보다 2배 높아지며, ‘동료’를 비롯해 장비 합성 및 변경 시 고급 아이템을 얻을 확률도 기존보다 3배 증가된다.

이승제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사업실장은 “추석 명절을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에 많은 애정을 주신 유저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