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장거리 운전으로 고단한 운전자의 피로까지 풀어주면서 안전하게 영화 감상 및 스마트기기 충전까지 책임지는 차량용 필수 아이템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향 내려가는 도로 위, 교통 체증 상태를 확인하러 자주 스마트폰을 확인하게 된다. 운전 중에 안전하게 스마트폰으로 교통 체증 확인 및 네비게이션을 이용하고 싶다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하다.
벨킨 벤트 마운트는 차량의 대시에 있는 통풍구에 흡착판이나 접착제 없이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고 손쉽게 부착 가능하다.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가로 또는 세로로 회전하여 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및 음악 감상, 핸즈프리 통화 시에도 원하는 대로 회전하여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80mm까지 조절 가능한 브래킷은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뿐만 아니라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에 탑승한 가족 개개인이 배터리 걱정 없이 자유롭게 음악 및 영화를 감상하기 위해 4명의 스마트 기기 동시 충전이 가능한 벨킨 로드 락스타도 눈길을 모은다.
벨킨 로드 락스타는 앞 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도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로 약 1.8m 길이의 케이블과 4개의 USB 포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이동 중에도 4대의 기기를 동시에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4개의 포트는 스마트폰(1A)와 태블릿(2.4A)에 최적의 전원을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차량의 CLA에 연결한 다음 뒷좌석 포켓까지 확장하여 클립으로 부착하면 뒷자석 동승자가 충전 포트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6/6s, 아이폰 6/6s Plus, 아이패드 에어 2,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를 비롯한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모든 USB케이블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