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 본격 다이어트 시즌 돌입…고난도 ‘폴댄스’ 도전!

입력 2016-09-09 22:35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의 고난도 섹시 폴댄스 3종세트가 공개됐다. 한혜진은 화보 준비에 돌입하며 다양한 모델 다이어트법을 공개함과 동시에, 고난도 섹시 폴댄스 동작을 구사하며 우월한 몸매를 뽐내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2회에서는 한혜진이 가을 컬렉션을 대비해 다이어트 시즌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선 방송에서 한혜진은 먹방 요정 이국주의 방문으로 틈만 나면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가 하면 식후에는 바로 드러누워 TV를 보는 등 길었던 화보 준비기간에 대한 자체 휴가를 즐겼다.

한혜진은 기상과 동시에 체지방 측정에 나선 뒤 “휴가가 너무 길었다”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해 눈길을 끌 예정. 한혜진은 엑소(EXO)의 ‘라우더’에 맞춰 집에서 운동을 이어갔고, 급기야 섹시 폴댄스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고난도 섹시 폴댄스 동작을 구사하고 있는 모습으로 그의 숨겨진 폴댄스 실력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혜진은 쭉 뻗은 팔다리를 한껏 늘려가며 봉을 잡아 현란한 동작을 선보이는 동시에, 입으로는 아픔을 호소하면서도 몸으로는 우아함을 잃지 않아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한혜진의 모델식 다이어트 방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한혜진의 고난도 섹시 폴댄스는 어떠한 모습일지, 그의 모델 다이어트 비법은 오늘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