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게임즈 '드래곤 워리어즈', 130여개 국가 정식 출시

입력 2016-09-09 12:17


더원게임즈(대표: 김문규)는 9일 '드래곤 워리어즈 (Dragon Warriors)’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하여 글로벌 130여개 국가에 정식 출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한국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총6개국 언어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방치형 RPG(Role Playing Game) 게임으로, 10초면 설치, 5분이면 50스테이지 돌파로 귀환(환생)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그리고 하루에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여도 RPG 게임의 본연의 특징인 수집, 육성, 강화, 진화등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봉인이 풀린 마왕이 인간세상을 지배하려 하자, 이에 맞서 왕국을 수호하기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아 세계 최고의 기사단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이 시작 된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초보자 미션을 수행하는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내 캐시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매일 매일 접속한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로 100개의 수정(캐시)를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를 처음 시작하여 튜토리얼을 완료하게 되면 4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200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5성 영웅을 즉시 지급하고 있다. 모든 영웅들은 무한대로 강화 및 레벨업을 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영웅들은 등급의 제한 없이 진화가 가능하니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부분 및 다양한 랭킹 시스템이 특징이다.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드래곤 워리어즈'의 퀘스트를 대폭 상향 조정하여 총60개의 퀘스트를 기반으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하고 자동 퀘스트가 활성화되면 게임 접속과 관계 없이 일정시간 동안 게임 내 재화를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50 스테이지 마다 보스가 등장하고, 보스를 공략할 때 마다 특별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시스템을 제공하며, 룰렛을 돌리는 재미도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