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9-09 17:32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사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명절 추석, 몽벨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세 가지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장 먼저 2016년 가을 신상품인 '할로우(Hollow)Ⅱ' 경량 구스 다운 자켓 한 벌을 구매할 경우 한 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할로우Ⅱ는 헝가리산 800필파워 구스 다운을 충전하고 20D 경량 나일론 원단을 감각적인 사각형 모양으로 퀼팅하여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제품이다.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패커블백도 함께 증정된다.

할로우Ⅱ는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되었으며 이번 이벤트는 증정하는 자켓의 컬러나 성별, 사이즈를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1+1 증정 행사는 전국 몽벨 대리점, 백화점에서 9월 말까지 계속된다.

또한 몽벨의 신상품 다운 자켓을 20% 할인 구매하고 고급 사은품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는 일부 품목에 한정되며 대리점, 백화점 등 전 매장에서 9월 3일부터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신상품 자켓이나 다운 자켓을 구매하면 한 가지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몽벨이 특별히 고른 정식 상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것. 단일 품목 기준 15만원 이상 /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이며 중복 증정은 안된다.

역시 9월 3일부터 사은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몽벨 관계자는 "할로우는 지난해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몽벨의 대표 경량 다운 자켓"이라며 "추석 귀향길, 자켓 한 벌 값으로 부모님 두분 모두에게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절기 구스다운을 미리 준비할 기회"라며 이벤트를 소개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