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오프라인 매장 전용 신제품 출시

입력 2016-09-08 17:44
'주부들의 로망' 자이글이 오프라인 매장 전용 프리미엄 신제품을 출시하며, 홈쇼핑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주부들 공략에 나섰다.

웰빙 아이디어 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오프라인 전용 프리미엄 모델을 출시 및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SNS인증 및 사용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자이글 플러스 SNS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글㈜는 홈쇼핑TV 신화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기 위해 프리미엄 모델 자이글 플러스와 자이글 심플레드 두 종류의 오프라인 전용 모델을 출시했다. 지난 7월 말부터 전국에 있는 하이마트와 전자랜드에 입점하고 있으며, 늦어도 내년 1분기까지 대형마트, 백화점 등 전국 2,022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모델 '자이글 플러스'는 구이와 볶음을 동시에 한판에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반달형 조리팬 합체 방식을 적용하고 전원선의 길이를 확장 해 거실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구이팬과 볶음팬을 원형이 아닌 반달형으로 만들어 합체한 팬의 구성에 따라 구이와 볶음 요리를 한번에 하거나 구이 한판과 볶음 한판으로도 사용하는 등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정이나 야외에서 멀티탭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M의 전원선을 장착했다. '자이글 심플레드'는 기름 빠짐 요리에 좋은 원형 구이팬과 불고기나 전골 등 국물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사각팬이 들어 있다.

특히, 세척이 간편해 맞벌이 부부나 자취생에게 좋다. 두 모델 모두 기존 자이글 제품과 동일하게 상부 발열 및 하부 복사열 시스템으로 조리돼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다.

자이글의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매장에서 자이글 플러스, 자이글 심플레드 중 1개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촬영해 개인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자이글 홈페이지의 '자이글을 말하다'에 게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자이글 플러스(2명)', '자이글 심플레드(3명)', '자이글 델리글(1명)', '자이글 잘마름(1명)'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자이글㈜ 측은 "이번 오프라인 전용 모델 출시 및 진출을 통해 고객이 자이글을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홈쇼핑TV 신화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