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대규모 이벤트 실시...출석만 해도 아이템이 펑펑

입력 2016-09-08 13:04


퍼플랩(대표 조종남)은 8일 신개념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서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9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행운권 이벤트'는 스페셜 시나리오 및 팀대전, 투기장을 통해 획득한 행운권을 통해 금화, 좌자, 천궁석 패키지, 영웅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GM초선을 이겨라' 이벤트는 팀대전 친선전에 등장하는 GM 초선에게 승리할 경우 금화가 지급되며, 수영복 이벤트 영웅 뽑기에 참여하면 '해변의 대교', '해변의 포삼랑', '해변의 장춘화', '해변의 초선' 등 레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여의주를 구매하면 '기간한정 이벤트 영웅 뽑기권 및 선택권'이 추가로 제공되며, 여의주 사용량에 따라 활동력, 금화, 명성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장비에 보석 제련시 소비되는 금화와 장비 변환 비용이 50% 할인되며, 장비를 강화할 경우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2배로 확대했다.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누적일수에 따라 7성 영웅권, 100만 금화, 기간한정 이벤트 영웅 뽑기권, 상급 한계 돌파권 등을 100% 증정한다.

서비스 이관을 기념하여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수렴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면 개편된 '천궁석 던전'은 드랍되는 아이템 리스트와 각 아이템별 드랍 확률이 조정 되었으며, 입장 가능 횟수 제한을 없애고 수동과 자동 플레이 모두 가능하게 조정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퍼플랩 관계자는 "서비스 이전을 기념해 유저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을 최우선적으로 수렴하고 귀기울이는 스킨십 운영으로 보다 나은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