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뭐 쓴 거야?’ TV 속 화제 아이템

입력 2016-09-08 11:06


드라마와 예능 속 스타들이 선택한 잇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속 공효진의 메이크업 제품부터 ‘무한도전-무한상사’ 속 정준하의 건강 제품까지 인기 프로그램 속 스타들이 선택한 화제의 아이템을 살펴봤다.



▲ 질투의 화신-공효진 ‘표나리의 생방송 필수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5회 방송에서는 수술 직후 병원 탈출을 감행하면서까지 무리하게 생방송에 들어가는 표나리(공효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료들의 따가운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프로답게 방송에 임하는 그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의 킬 커버 컨실 쿠션과 클리오 버진키스 틴티드립(AD).

클리오 킬 커버 컨실 쿠션은 컨실러와 보습 앰플을 쿠션에 담아 커버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하는 끝장 커버 쿠션이다. 커버력이 높은 컨실러를 그대로 담아 파운데이션 한 듯 잡티와 피부톤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잦은 야외 활동이나 건조한 사무실에서도 쉽고 빠르게 수정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2중 쿠션이 보습 성분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표나리가 홍지민(서유리)에게서 빼앗듯 가져와 바른 립 제품은 버진키스 틴티드 립(AD) M02 핑크 블룸으로 해당 씬의 리얼리티를 높여준 아이템이다.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손끝의 터치에 따라 때론 립스틱처럼 때론 틴트처럼 멀티로 활용이 가능하다.

▲ 무한도전-정준하 ‘정과장의 건강 메이트’

화제의 중심에 있는 ‘무한도전-무한상사’ 속 정준하의 건강 아이템 역시 인기다. 정과장(정준하)이 건강을 챙기기 위해 입에 달고 사는 제품은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건강식품이다.

▲ 닥터스-박신혜 ‘페미닌한 매력으로 시선 집중’

종영한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는 주인공 박신혜의 패션 아이템이 크게 인기를 끌었다. 드라마 속 박신혜와 할머니의 추억이 담긴 목걸이로 화제가 되었던 제품은 아가타 파리의 코코 로즈. 로즈골드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이 여성미를 더해준다. (사진=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