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SOFT BIGBANG 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7일 자사가 하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ROTO'가 홍보모델로 심으뜸을 발탁하고 사전예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소프트빅뱅이 준비하고 있는 'ROTO'는 세계 30여 개국의 많은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고 경쟁하는 액션 모바일 RPG로, 홍보 영상을 통해 높은 퀄리티의 3D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스킬 이펙트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RPG 본연의 재미뿐만 아니라 AOS, 디펜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ROTO'는 피트니스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 출신 스포테이너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 뛰어난 운동신경과 애플 힙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은 심으뜸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ROTO'는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마스터 뽑기권, 에픽 장비 뽑기권, 30만 골드 등 스페셜 사전예약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프트빅뱅 관계자는 “글로벌 RPG 'ROTO'의 홍보모델로 심으뜸을 발탁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많은 기대 속에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홍보모델과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