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으로 오는 가을 ‘스니커즈’

입력 2016-09-07 11:14
지긋한 폭염이 끝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무엇보다 먼저 변하는 것은 옷차림과 신발이다. 그중 스니커즈는 가을 무드를 표현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링에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기본으로 갖고 있는 패션템이다. 세련된 가을 스타일을 완성 시켜줄 스니커즈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컬러 스니커즈로 발랄한 스타일 완성



발랄한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이들은 컬러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좋다. 베이직한 화이트 스니커즈에 핑크, 베이지, 그레이 컬러 배색이 있는 스니커즈는 귀여우면서도 감각적인 멋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스니커즈에 포인트를 줬다면 스타일링은 무난하고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과 동시에 걸리시한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다. 여기에 경쾌한 느낌을 배가시켜줄 백팩과 비비드한 컬러의 선글라스를 함께 더해준다면 상큼 발랄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 블랙 스니커즈로 시크하고 세련되게



부담 없는 자연스러운 멋을 뽐내고 싶은 이들은 올 블랙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스니커즈의 바디부터 스트랩까지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스니커즈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기 안성맞춤이다. 이때 화이트 밑창이 더해진 스타일은 자칫 무거워 보일 수 블랙 컬러 슈즈에 감도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의상과 함께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한층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독특한 듯 내추럴한 분위기를 풍기는 보헤미안 무드의 원피스와 매치하면 과하지 않게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 땐 블랙 스커트나 팬츠에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상의를 매치하면 효과적이다. (사진=나크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