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컴백하는 가인이 새 앨범 1차 Preview Video(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에도 역시 파격적인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가인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은 6일 오후 2시 네이버 V앱 ‘브라운 아이드 걸스’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첫 번째 파트 ‘End Again(엔드 어게인)’의 타이틀곡 ‘Carnival(The Last Day, 카니발)’ 1차 프리뷰 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프리뷰 속 가인은 순백의 베일만 두른 채 누워있다. 가인의 주변에는 노란 장미와 깨진 유리 조각들이 놓여있어 순백의 아름다움과 대조되는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웅장하면서도 섬세하고 몽환적인 음악이 티저 전반에 흘러나오며 이번 앨범의 주제인 ‘낭만과 순수를 테마로 한 클래식 판타지’ 음악을 맛보기로 들려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발매되는 ‘End Again’은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솔로 정규 앨범 중 첫 번째 파트로, 타이틀곡 ‘Carn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정규 앨범 두 번째 파트인 ‘Begin Again(비긴 어게인)’은 추후 발매 예정이다.
가인의 이번 앨범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LOVE(러브)’,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가인의 ‘피어나’, ‘Paradise Lost(파라다이스 로스트)’,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 ‘분홍신’ 등을 기획한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히트 제조기인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적극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인 역시 수록곡 ‘반딧불이의 숲’에서 작사에 참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의 전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8일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9일 KBS ‘뮤직뱅크’와 팬 대상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