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사상초유 대형 파우치 공개 "10여개나?"

입력 2016-09-06 14:48


대한민국 톱 여배우 김정은이 <스타그램>을 통해 전례없던 초대형 파우치를 공개한다.

'스타그램' 첫 방송의 ‘스타파우치’ 코너에 출연한 김정은은 뷰티 시크릿 공개를 위해 항상 들고 다니는 파우치를 공개했는데, 파우치를 꺼내는 순간 제작진들이 깜짝 놀랐다. 그녀가 꺼낸 파우치만 해도 총 10여개 였기 때문이다.

파우치 안에는 김정은이 평소에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스킨케어 제품, 펜 파우치, 머리핀 파우치, 자신의 글씨로 빼곡히 적혀진 아기자기한 수첩 파우치까지 들어있었다. 스케일부터 다른 그녀의 파우치에선 과연 어떤 뷰티 시크릿이 공개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타그램은 방송에 나오는 아이템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 역시도 지난 시즌처럼 완판 행진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화려한 입담으로 패션뷰티 정보를 재치있게 소개해줄 장도연까지 스타그램에 모이며 차원이 다른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플러스 스타그램에서 방송 중 등장한 상품은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6일 화요일 밤 11시에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