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5일 자사가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한 모바일 MMORPG '아수라'가 원스토어 무료게임 인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수라'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방대한 오픈 필드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스토리 라인과 함께 FULL 3D 그래픽을 통해 화려한 액션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어 서비스 출시와 함께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검과 마법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검법사, 민첩한 몸놀림을 자랑하는 궁술사 등 직업군 또한 판타지 요소를 추가하여 보다 화려한 스킬 임팩트와 외형을 뽐내고 있으며,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일상 던전, 친구들과 함께 도전하는 파티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1:1 결투, 자원 획득을 위한 필드에서의 PK 등 다양한 PvP 시스템으로 최고가 되기 위해 끝없이 경쟁하는 잠재된 욕구를 자극하며, 원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아수라'는 배우 곽도원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판타지 액션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아수라'가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라며, “원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서 기쁘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