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울랄라세션이 팬들의 아주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 한 달 동안 SK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 내 문화 혜택 서비스인 '시럽 멤버십 컬처'를 통해 울랄라세션에게 바라는 소원성취 이벤트가 진행된 것.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세요", "싸인 애장품을 받고 싶어요",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등의 댓글을 비롯해 총 2,000여건에 달하는 다양한 소원이 응모되었다.
그 중 '고3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응원 이벤트',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특별한 세레나데', '가수지망생의 울랄라세션과 함께 노래부르기'의 3가지 소원이 추첨을 통해 선정되었다.
감동적인 소원 성취 과정에 대한 영상은 시럽 컬처를 통해 오는 9월 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소원 이벤트는 한류스타의 팬들이 직접 소원을 전달 할 수 있는 글로벌 소원 플랫폼 앱 'KWAVE U(케이웨이브 유)'와 문화 컨텐츠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가 함께하는 신규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럽 멤버십 컬처'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로운 형식으로 소원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을 통해 스타가 직접 찾아가 소원을 이뤄주는 신규 프로젝트다.
새롭게 런칭한 글로벌 앱 서비스 KWAVE U는 KWAVE의 다양한 알파벳 사업(A, B, E, H, M) 중 U(YOU의 약칭)를 뜻하며, 안드로이드/애플 마켓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
또한, 시럽 멤버십 컬처에서는 소원 댓글이 선정 되지 않더라도 댓글 수대로 100원씩 적립해 저소득층 등 문화생활 소외계층에게도 즐거운 '컬처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영화/연극 등 행사를 제공할 예정으로, 공익적인 측면의 프로젝트로 상당히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KWAVE U와 SK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소원프로젝트'에는 울랄라세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스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