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5일 밤 자정 발매…애절한 감성 기대

입력 2016-09-05 10:11


가수 거미가 부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12시, 거미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구르미 그린 달빛’이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극 중 왕세자 이영(박보검 분)과 남장내시 홍라온(김유정 분)의 러브라인에 등장하며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거미의 OST 발매 소식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거미의 OST ‘구르미 그린 달빛’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거미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진 곡으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음악감독이었던 개미(강동윤)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 지난 3회 방송에 처음 등장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는 거미의 OST에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OST ‘You are my everything’을 잇는 명곡이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거미의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음원 발매 소식을 접한 팬들은 “거미X대세 드라마 OST 조합은 진리입니다! 이쯤 되면 거미 OST는 흥행 공식! 믿고 듣는다!”, “거미X송중기 이어 거미X박보검이라니, 이 조합 너무 감사합니다”, “거미 음색은 들을 때마다 없던 첫사랑도 생기는 기분… 너무 좋아요!”, “방송에서만 나와서 언제 발매되나 했는데 드디어 오늘이네! 완전 기대” 등의 기대를 전했다.

거미의 OST ‘구르미 그린 달빛’은 5일 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