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민, GH와 소속사 계약 체결에 깜짝 결혼 소식까지 ‘겹경사’

입력 2016-09-05 09:09


배우 김형민이 G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형민은 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호텔 웨딩홀에서 1년 6개월간 교제하던 여자 친구와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다.

김형민의 예비신부는 뮤지컬 배우출신 쇼호스트 이시유씨로 K쇼핑에 근무중인 재원이다.

GH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형민이 소속사 계약을 체결하고 바로 결혼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김형민은 1살 연하의 예비신부를 뮤지컬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워 왔다. 5일 가족들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더욱 좋은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형민은 MBC ‘에덴의 동쪽’, KBS ‘천추태후’, ‘엄마도 예쁘다’,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 1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뮤지컬 ‘그리스’, ‘늑대의 유혹’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며 재능을 발휘해 왔다.

한편 김형민은 군 제대 이후 5년여 만에 드라마 ‘1%의 어떤 것‘을 통해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극 중 재벌가 2세 민태하 역으로 이종사촌 형제 이재인(하석진)과 라이벌 관계를 연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