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퀸' 벤이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My All'을 공개한다.
벤이 참여한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Part.6 'My All(마이 올)'이 3일 저녁 8시 발매된다.
벤이 부른 'My All'은 국내의 최고 작곡가로 잘 알려진 조영수의 작품으로 팝 스타일의 멜로디에 안정적인 14인조의 현악기가 잘 어우러져진 발라드곡이다. 벤은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섬세하면서도 깊은 감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헤어진 연인의 잔상을 못 잊어 일상 속에서 그의 기억을 떠올려보며 변치 않는 사랑을 그리는 가사는 최재우, 감성소녀, 박세준, 한준이 공동 작업한 가운데 이유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 하반기 기대작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끄는 가운데 벤의 'My All'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벤은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연애 말고 결혼', 힐러 'YOU', 프로듀사 '두근두근', 너를 기억해 '안아줘요', 오 나의 귀신님 'STAY'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OST 신흥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혔고, '또 오해영 '꿈처럼'으로 13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OST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벤이 부른 'My All'은 3일 저녁 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