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극장을 강타한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OST 여섯 번째 사운드 트랙 딕펑스의 '별이 쏟아지는 너'가 오는 4일 자정 발매된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비투비 'For You', 제시의 'My Romeo', 여자친구 신비의 '고백', 그룹 그린 카카오의 '언젠가 그대 다시 만나면', 에이핑크 보미의 'Without You', 윤하의 'I Believe'가 차례대로 발매된 가운데 여섯 번째 음원 딕펑스의 '별이 쏟아지는 너'가 공개된다.
'별이 쏟아지는 너'는 제목처럼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이 쏟아질 것만 같은 마음을 표현한 달콤한 사랑 테마송이다. 미디엄 템포의 컨트리곡으로 전주부터 시작되는 부드러운 어쿠스틱기타 사운드와 애틋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을 발산해 듣는 이로 하여금 깊고 짙은 감성을 느끼게 한다.
특히 '별이 쏟아지는 너'는 ‘신네기’의 하늘그룹 셋째이자 인기 가수 강서우(이정신 분)의 길거리 버스킹 씬에 삽입될 예정으로 극중에서 강서우의 목소리로도 들을 기회가 있어 듣는 재미를 두 배로 줄 것으로 기대된다.
'I Believe'는 '꽃보다 남자', '마이걸',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특히 로맨틱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신네기’ OST는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OST 총 사운드트랙 중 남은 두 개의 곡이 차례대로 발매될 예정인 가운데 드라마 스코어 또한 공개를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의 여섯 번째 사운드 트랙 '별이 쏟아지는 너'는 오는 4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