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스트릿 샤워 이벤트’ 올리브영 연대점에서 진행

입력 2016-09-02 17:59


아벤느가 9월 2~3일까지 이틀 동안 올리브영 연대점에서 길거리 프로모션 ‘스트릿 샤워 이벤트’ 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스트릿 샤워 이벤트’는 매주 지정된 올리브영 매장 근방에서 진행되는 길거리 프로모션으로 아벤느 오 떼르말 제품 체험 및 SNS 이벤트, 샘플 쿠폰 제공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벤느 오 떼르말 시연을 통해 무더운 야외에서 달아오르고 자극 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와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 워터 50ml 또는 딥 모이스트 로션 25ml 샘플을 증정하고, 올리브영에서 시칼파트 크림 또는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샘플 쿠폰을 지참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벤느 오 떼르말 50ml 정품을 증정한다.

아벤느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영미 부장은 “지난주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된 스트릿 샤워 이벤트가 많은 분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되어 기쁘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연대점 프로모션도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막바지 더위로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아벤느 오 떼르말을 사용하는 좋은 습관을 체험하는 행사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