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모집 나선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 주택홍보관 문전성시

입력 2016-09-02 15:54


주택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한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 조합원 모집을 개시했다. 오픈 당일부터 현재까지 연일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이 아파트의 주택홍보관은 평택시 중앙로46 M-프라자 1층에 마련됐다.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의 분양가는 1층 640만원 대부터 책정됐다. 이는 평택시 일반 아파트 평균 분양가인 800~1000만원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단지 바로 맞은 편에 자리하는 주한미군기지를 비롯해 총 사업비 60조, 배후수요 3만 명에 이르는 진위산업단지 LG디지털파크가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임대 및 주거 수요를 바탕으로 빠른 조합원 모집 마감이 전망된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총 1,250세대의 대단지로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평택시 독곡동 300번지 일원인 1번 국도 바로 옆 오좌사거리에 들어선다.

한양건설의 시공이 예정됐으며 KTX지제역과도 바특하며 대중교통 외 1번 국도도 바로 옆에 인접해 평택은 물론 서울, 수도권 등 인접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송탄역과 송탄시외버스터미널이 단지에서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가까이에서 광역교통망 이용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주택홍보관을 찾은 방문객들 사이에서 완공 후 프리미엄 형성이 메리트로 회자되면서 조합원 모집이 빠르게 진행되는 양상을 띠고 있다"고 전했다.

조합원 자격 요건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만 20세 이상의 무주택 세대주(단 전용면적 85㎡이하 1세대 소유자 가능)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주택홍보관 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