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티저 2일 정오 공개

입력 2016-09-02 14:13


가수 거미가 부른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OST '구르미 그린 달빛'의 티저가 2일 공개됐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의 음악감독 개미와 거미의 조합이 다시 한번 뭉치며 음원차트 올킬의 신호탄을 날린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이 서로를 마주보며 눈빛을 주고 받는 장면을 볼 수 있다. 놀란 듯 눈을 커다랗게 뜨는 홍라온과 입술을 굳게 다물고 뭔가 다짐한듯 한 걸음씩 다가오는 이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거미가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은 지난 회 방송분에서 삽입, OST로선 이례적으로 각 종 포털사이트 실검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 화제가 되면서 OST 제작사에 발매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정식 음원은 오는 5일 방송 직후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6일 정오 공개된다. 발매에 앞서 거미의 참여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었던 이번 OST는 음악감독 개미와 거미가 오래전부터 의기투합,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음원은 매주 화요일 방송 직후 자정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