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 방법’ 콜라보레이션 실시

입력 2016-09-02 14:18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인기 애니메이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 방법(이하 시그육)’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시그육’ 카드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계형 사와무라 S.에리리’, ‘이계형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이계형 카토 메구미~교복~’ 등 콜라보레이션 카드 7종이 추가됐다. 이 중 UR 등급의 ‘이계형 카토 메구미 ~쇼핑~’ 카드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이어,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유저가 원하는 직업의 ‘스타터팩’과 함께 유저의 빠른 성장을 돕는 ‘강화 패키지’를 지급한다. ‘스타터팩’은 게임 내 직업별 최고 등급인 MR 등급의 카드 25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강화 패키지’는 ‘치아리’ 및 ‘키라리’,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접속한 요일에 따라 ‘크리스탈’을 비롯해 ‘퀘스트 회복약’, ‘마스터 키라리’, ‘뽑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열흘 이상 출석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이들에게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를 제공한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첫 번째로, 유저가 게임 내 강적과 전투 시 도움이 되는 카드를 추천해주는 ‘추천 덱’이 추가됐다. 해당 컨텐츠는 강적에게 승리했던 유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승리 가능성이 높은 주 카드를 추천해주는 것으로, 유저가 해당 카드를 소유 시 바로 본인의 덱으로 구성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배틀 진행 환경이 개선됐다. 강적이 공격할 때 행동 부위의 HP바에 ‘ACTION’ 단어가 표시되며, 유저가 ‘혼자서 퀘스트’를 진행 시 2배속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세 번째로, 유저가 소지할 수 있는 카드 상한이 기존 1000장에서 1500장으로 확장됐으며, 카드 강화 및 합성 시 최대 100장까지 선택 가능하게 되는 등 카드 컨텐츠 편의성이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시원찮은 제독’, ‘골드 치아리 이터’ 등 3D 레이드 보스 2종을 비롯해 스폐셜 강적 5종, 괴리진화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