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한동훈 대표는 2일 "미국금리인상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미국증시와 글로벌 증시 힘이 떨어지는 모습"이라고 전제,"금리인상이 가시화될 경우 바이오 관련 기업이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가능성이 높은 만큼 이들 종목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한 대표는 이날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 및 3일 오프라인 무료 강연회를 앞두고 시장에 대해 이같이 진단한 후 "작년 7월 이후 바이오주가 급락하듯이 2016년에도 똑 같은 현상이 반복되고 있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한 대표는 "금리인상 가능성이 높아질수록 안정적 종목으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며 대표적 업종으로 은행,보험업종을 들 수 있다"면서 시장이 하락할 경우 업종 보다는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는 경우가 생길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페라리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한 대표는 이날 장중 공개방송을 통해 최근 VIP 회원방송에서 코디엠을 저점에서 추천,100%의 수익을 올린 투자 노하우를 공개하는데 이어 3일 오후 1시에는 대구 영남일보 지하 강당에서 무료 강연회를 개최,'페라리 6기통기법' 맛보기 교육 및 하반기 추천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파트너스 서비스 가입 및 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