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기 레이캅 누적 판매 600만대 돌파

입력 2016-09-01 18:36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자사의 침구청소기 레이캅이 전 세계 누적 판매 600만대를 돌파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베스트모델인 레이캅 RS를 최초로 2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여 년간 침구전용청소기라는 전에 없던 시장을 개척하며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레이캅코리아㈜는 지난 2007년 레이캅을 출시한 이후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미국 등 현재 전세계 20개국 이상의 중심 유통에서 판매되며 전세계 침구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특허기술인 드라이 에어 블로우(dry air blow)를 적용한 프리미엄 모델 RP를 선보이는 등 혁신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 끝에 침구청소기 최초로 누적 판매 600만대를 넘어섰다.

레이캅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이 달까지 종합 온라인몰 및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렉트몰에서 베스트모델 레이캅 RS 및 수납대, 연장핸들 등으로 구성된 'RS 퍼팩트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이캅 RS는 UV살균, 진동펀치, 흡입제거 등 3가지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특허기술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가을철 급증하는 집먼지진드기의 사체나 배설물, 미세먼지, 꽃가루 등 이불, 베개 등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을 3분 만에 90%이상 제거해준다.

또한 투명한 더스트박스를 물에 담가 세척하는 방식을 채택해 공기 중으로 2차 오염물질이 흩날리지 않도록 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환경성 알레르기 질환이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우리가 하루 중 1/3이상을 사용하는 침구는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꽃가루 등 유해 물질이 쌓이기 쉬워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간편하고 확실하게 침구를 청소해 가족 건강을 지키는 건강 가전으로 국내외에서 사랑 받아온 레이캅이 앞으로도 침구청소기 선도 브랜드로서 더 많은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캅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레이캅 600만대 판매 및 추석 맞이 기념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해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