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9-01 16:06


마이클 코어스는 1일(현지시간8월 31일) ‘더 워크(The Walk)’라는 새로운 개념의 스트릿 스타일 캠페인을 전 세계 동시 론칭, 공개합니다. 이 캠페인은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 세터들과 함께 작업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인트 헤론 및 세인트 레코드의 CEO이자 가수인 솔란지 노울스, 모델 수주와 니나 아그달, 그리스의 공주 올림피아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번 촬영은 스트릿 포토그래퍼로 유명한 타미 톤이 맡아 뉴욕 다운타운에서 촬영 됐다고 합니다. 각 모델들이 독특한 개성과 함께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16Fall 레디 투 웨어와 브루클린 핸드백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더 워크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해 직접 콘텐츠를 제작 및 참여 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이라고 하는데요. 마이클 코어스 제품을 착용한 뒤 자신의 스트릿 스타일 사진을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 #SidewalkSpotted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사이트에 자동으로 공유되는 시스템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멜리사가 2016 FW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발레에서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춤을 영감으로 한 ‘Dance Machine’이라고 합니다. 춤의 리듬감에 표현의 아름다움을 접목해 멜리사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됐다고 하는데요. 2016 FW시즌에는 기존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플랫슈즈 외에도 로퍼와 하이탑, 부츠 등으로 소재의 한계를 뛰어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엠리밋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간절기용 트레이닝 웨어인 ‘픽터 트랙’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픽터 트랙시리즈는 픽터 트랙 자켓과 픽터 트랙 팬츠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다. 기능성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편안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재킷 가슴 부분과 팬츠 종아리 뒤쪽 하단에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3M 웰딩 프린트를 적용해 가을철 야간 러닝이나 우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락포트가 본격적인 16FW 시즌을 맞아 토탈모션 카리라 컷아웃 슈티를 출시했습니다. 케이지가 연상되는 독특한 펀칭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토탈모션 카리라 컷아웃 슈티는 락포트만의 세련된 아웃라인이 매력적입니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양가죽으로 감각적이고 모던함이 살아 있습니다.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5cm의 굽이 적용됐다고 하는데요. 탁월한 충격흡수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폴리우레탄 소재의 중창과 밑창으로 안정적이고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또한 우수한 토탈모션 기술 및 벨벳같이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안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푼크트가 F/W 시즌을 맞아 나만의 특별함을 기대하는 남성들을 위해 고급화 라인 프라이빗 시리즈 시크릿 143 제품을 출시합니다. 시크릿 143 제품은 푼크트만의 특별한 공법인 핸드쏘운 제작 방식을 접목한 고난이도 공법의 맞춤형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하네요. 클래식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유팁 더비 슈즈를 더욱 빛나게 한 핸드쏘운 공법은 스티치 라인의 디테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스플릿 토의 미세한 절대부분을 고난이도의 히든스티치 공법으로 마무리해 더욱 섬세한 기술력을 보여줬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박스카프 소재로 은은하면서 독특한 컬러감을 강조했으며, 방수 기능이 추가 된 하이드로벨루어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해 실용성을 더했다고 합니다.



비이지이가 2016 F/W 첫 시즌상품으로 클라우디아 플랩백을 선보입니다.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될 클라우디아 플랩백은 미니멀한 형태와 페미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스티어하이드 소가죽을 사용해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엠보 작업을 하여 스크래치에 강한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투톤 염색기법으로 깊이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크로스 끈을 포함해 총 750g을 넘지 않아 가볍고,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그립감이 우수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