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인테리어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관련 인식 및 신뢰도를 파악해 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 지수화하는 평가 제도입니다.
브랜드 보조 인지도, 선호도, 품질만족도, 신뢰도 등을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서 홈씨씨인테리어는 모든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인테리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가 런칭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고객의 니즈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해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컨셉을 도입하고 투명한 견적과 상담에서 견적, 시공, AS까지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CC 관계자는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와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전문가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 전국의 전시판매장 등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경쟁력을 향상 시켜 1등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