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헬로! 루시아’는 서양 신화를 바탕으로 인간, 고블린, 마족 간의 전쟁이야기를 다룬 3D 모바일 판타지 ARPG다. PvP와 PvE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로맨스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원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및 무료게임 순위에서 1위를 달성하며 올 하반기 최고의 흥행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정 레벨 달성 시 캐릭터의 외형과 함께 더 강력한 전투력을 갖게 되는 전직시스템과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개인 공간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헬로! 루시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 있다.
또한, 화려한 스킬 임팩트와 통쾌한 타격감으로 액션성은 물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장비, 화려한 날개, 깜찍한 펫 등을 통해 나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시스템으로 액션과 로맨스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4399KOREA는 ‘헬로! 루시아’의 구글플레이 런칭을 기념해 매일 11시, 15시, 20시 등 특정 이벤트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를 비롯 서버 오픈, 런칭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4399KOREA 박경민 PM은 “로맨스가 함께하는 신개념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ARPG 장르에 맞는 화끈한 액션과 유저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통해 로맨스를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유저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