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K가 김주나와 함께 했다.
쥬스TV는 29일 오후 6시, 크리스K의 한국 미니 앨범 'evolution'의 전곡인 'SOME KINDS OF LOVE'와 'BABY GIRL'의 세로 영상을 공개한다.
쥬스TV는 'SOME KINDS OF LOVE' 영상을 흑백톤으로 표현해 헤어진 연인의 독백을 담은 곡의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댄스곡인 'BABY GIRL'은 'SOME KINDS OF LOVE'와 대조적으로 다양한 색의 조명을 사용해 팝한 곡의 분위기를 살려 보는 이들이 재미를 느끼게 했다.
특히, 영상에는 뮤직K 소속 김주나가 특별 출연한다. 크리스K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공개해 크리스K와 김주나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크리스K의 'evolution'은 그의 한국 정식 데뷔 앨범으로 그가 앨범의 의미, 이미지, 스타일 등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독창적인 견해를 보여줘 10년 동안의 성장과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SOME KINDS OF LOVE'와 'BABY GIRL' 두 곡이 중국어와 한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돼 있다.
발라드인 'SOME KINDS OF LOVE'은 젊은 남녀의 '패스트푸드 사랑'을 주제로 한 곡으로 대만 광고 신인 '로봉우(NaNa Lu)'가 참여한 곡이다. 타이틀곡이자 댄스곡인 'BABY GIRL'은 R&B풍과 랩이 적절하게 섞여 있는 곡으로 가사 내용은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며 본심에 충실히 하는 진실한 개성을 담고 있다.
한편, 크리스K의 영상은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