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나이스 c4칵투스, 런칭 이후 마트편 동영상 인기

입력 2016-08-29 13:29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에서 23일 'C4 칵투스'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 했다.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된 c4칵투스는 연일 네이버 자동차 주간 순위에 상위 랭크 되며 국내 자동차 소비자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c4칵투스의 '나이스 칵투스'라는 컨셉으로 나온 '마트편' 영상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개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나는 '문콕 방지 편' 다른 하나는 '마트 카트편' 이다. 해당 기사에서 소개하는 영상은 '마트 카트편' 으로, CF의 중심인 c4칵투스가 주차장 한편에 주차되어 있는 상태에서 돌진하는 마트 카트가 에어범프 있는 부분에 충돌 시키는 장면이 핵심 장면 이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귀여운 광고', '외보가 독특해서 내 스타일이다', '재미있는 광고' 라는 댓글들과 함께 공유되고 있다.

현재 '나이스 칵투스'라는 메인 메시지로 노출 되고 있는 본 영상은 국내 포털 사이트 및 시트로엥 공식 유투브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2편의 c4칵투스 공식 영상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점에서, 런칭 이후 뜨거운 반응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차량과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