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대항해시대5' ‘상관’ 콘텐츠 확장 & 이벤트 '해상의 대결' 실시

입력 2016-08-26 18:30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상관’ 콘텐츠를 더욱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상관’ 내 별채, 공방, 응접실, 감독관실, 조달관실 등의 새로운 시설을 추가한 것으로, 이에 따라 ‘상관’ 콘텐츠의 재미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일리 미션 또한 하루 3개까지 진행되도록 확장됐으며,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에서 기간 한정 항해사인 ‘SR/R 츠루히메’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실시된다.

또, 9월 7일까지는 ‘2016 비키니 스카우트 2탄'이 실시되어 늦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레베카 크론헤임', '진량옥'을 포함해 9명의 멋진 SR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다.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 강남의 여걸(이하 강남의 여걸)’이 계속된다. 이번 ‘해상의 대결’은 동아시아의 평화를 위해 해적 및 유럽대국과 싸워온 영웅 ‘마리아 호아메이 이’가 서양인 협력자들을 늘리기 위해 개최하는 모의전에 참여하는 시나리오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해상의 대결’에 등장하는 ‘마리아 호아메이 이’와 ‘릴 알고트’는 '대항해시대4' 편에서 활약하였던 시리즈 전통의 항해사들로 랭킹과 길드 보상을 통해 SR의 두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해상의 대결’ 역시 이벤트 포인트 누적 보상으로 주얼부터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까지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해상의 대결’을 기념한 ‘특별항해사 리워드 스카우트’와 ‘상점구입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