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전략 TCG 판타지마스터즈2가 8월 25일부터 '신규 마스터 카드'와 '에피소드 2-5 카드' 발매를 알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3월 17일, 국산 TCG(Trading Card Game) 명가로 알려진 제오닉스에서 신작 PC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 2'를 선보였다.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되,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하여 전작에 비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진 카드게임으로 돌아와 많은 TCG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8월 25일 정식 리그 대전을 순조롭게 마친 뒤,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게임 전략의 판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2차 마스터 카드가 발매되었다. 강령 술사 조세핀, 마황녀 아니스, 해적단장 볼크, 숲의 수호자 오필러스 등 이전 마스터 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스터 별로 각기 다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이 부여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72종의 새로운 카드를 발매했으며 또한, 이번 에피소드 2-5 부스터의 발매와 함께 에피소드2 앨범카드가 발매되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에피소드 3의 시작을 알렸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