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영화배우 곽도운이 소개하는 '아수라'...어떤 매력이?

입력 2016-08-26 18:32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9월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야심작 ‘아수라’가 사전등록 참여자 30만 명을 돌파하며 대작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홍보모델 곽도원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쿠코리아는 사전등록 참여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는 소식과 함께 홍보모델 곽도원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곽도원은 최근 정우성, 황정민과 영화 ‘아수라’에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곽도원 특유의 카리스마와 친근함을 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과 ‘아수라’의 모델로서의 소감과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낀 ‘아수라’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사전등록 30만을 돌파한 세상에 없던 판타지 MMORPG 아수라의 홍보모델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대세 배우 곽도원씨와 함께 아수라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수라’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방대한 오픈 필드를 자랑하는 액션 MMORPG로, 기존의 직업군에서 판타지 요소를 추가한 검법사, 궁술사, 전사 등 개성 있는 직업군과 3D 그래픽을 통해 게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던전과 다른 유저들과 힘을 합쳐 진행하는 월드 BOSS, 무한의 탑 등의 던전 시스템과 필드에서의 PK,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풍부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화려한 날개와 장비 시스템, 그 외 다양한 속성을 강화하고 상승시켜주는 업적과 선맥, 펫 등 RPG의 핵심 요소인 다양한 속성 강화 관련 시스템으로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통해 유저들과 끊임없이 경쟁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