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전 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같은 진영의 남녀 캐릭터가 백년가약을 맺을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을 선보인다. 하객을 초대해 결혼식을 할 수 있음은 물론 축하 퍼레이드와 결혼식 영상 촬영까지 진행할 수 있다, 게다가 결혼을 한 신혼 부부에게는 결혼 의상 및 부부 전용 스킬, 부부 전용 칭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더욱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또한, 진영간의 전투력이 불균형 상태일 경우 능력이 약한 두 개의 진영이 동맹국 모드로 변경되어 보다 수월한 진영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패시브를 통해 속성 수치를 증가시켜 주고 액티브 스킬의 효과를 강화시켜 주는 필살기 시스템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기존 120이였던 만렙이 130으로 상향되었으며, 친구 사이의 캐릭터가 포옹 상태에서 뛰어다니거나 비검을 타고 날아다닐 수 있는 포옹 시스템과 상점 선물, 퀴즈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보다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라인콩코리아는 ‘촉산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컨텐츠인 결혼 시스템을 이용해 결혼한 캐릭터를 공식카페에 인증 스크린샷을 등록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9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신규 및 기존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복귀 유저에게는 인게임 아이템과 점핑 아이템이 지급된다.
박미란 라인콩코리아의 지사장은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결혼 시스템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유저분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도 마련했으니 꼭 게임에 접속해 보상도 받아가고 더욱 새로워진 촉산 for Kakao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중국 인기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되어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를 자랑하는 ‘촉산 for Kakao’는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배우 고수가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모바일 MMO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