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전투단,26일 장중 공개방송 진행 '관심'

입력 2016-08-25 20:00
한국경제TV 와우넷 주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 전투단(곽지문, 명성욱, 권정호)의 명성욱 파트너는 25일 "국내증시는 우려와는 달리 영국의 브렉시트 이후 강세장이 전개되며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면서 "턴어라운드 관점의 가치주에 대한 관심은 지속 필요하며 성장주 섹터도 현실적으로 실적이 따라주는 종목군으로 압축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전투단의 명성욱 파트너는 26일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8시부터 진행되는 장중 공개방송을 앞두고 이같이 다음주 시장을 전망하고 "시장은 가치주의 상승세가 순환하며 안정세를 보이고 있으나 성장주의 부진이 전개 되면서 코스닥 시장의 탄력은 둔화 되는 흐름을 보이고 있는만큼 이제부터는 옥석 가리기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전투단은 장중 공개방송을 통해 관심 유망주 및 앞으로의 투자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시장을 분석할 예정이다.

.

한편 전투단은 오는 27일(토) 오후 1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호 / 28일(일) 오후1시 대구 테크노파크벤처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4분기 증시전망과 핵심 턴어라운드 대형주'를 주제로 무료 강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공개방송 참여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