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이 캠핑 같은 야외 활동 시 장시간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도록 '차량용 냉·온장고(SCR-S65NO)'를 출시했다.
신일산업의 '차량용 냉·온장고'는 33L(리터) 대용량 제품으로 350ml 캔 54개, 500ml 페트병 22개, 1.5L 페트병 9개까지 보관 가능하며, 캠핑 시 필요한 음료수나 과일, 육어류 등 다양한 식품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온장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냉장은 -5℃, 온장은 최대 55℃까지온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환경에 따라 여름철엔 시원하고 겨울철엔 따뜻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다.
2단 분리형 도어로 냉·온장 기능 유실을 줄여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저장 공간을 나눌 수 있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까지 높였다.
이와 함께 접이식 손잡이와 바퀴를 장착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이동감까지 선사한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220V 뿐 아니라 차량용 DC12V 케이블도 제공되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캠핑이나 야외활동이 없는 경우엔 가정 내 소형 냉장고나 화장품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차량용 냉·온장고'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8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