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시크릿 타임’ 컴백 전 V앱 '서프라이즈 타임' 진행

입력 2016-08-24 08:39


걸그룹 스피카가 컴백을 앞두고 V앱을 통해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한다.

스피카는 24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생방송 '스피카의 서프라이즈 타임'을 진행한다.

이날 스피카는 1시간 동안 생중계를 진행해 그동안 근황 소개, 새 앨범 소개 등 준비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자유로운 분위기 속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스피카는 신곡 '시크릿 타임'의 안무 영상을 V앱을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파티걸로 변신한 스피카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끈한 안무 가미된 숨 막히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신곡 '시크릿 타임' 외에도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스피카의 컵카펠라 공연 등 기존에는 보기 힘든 깜짝 무대를 계획, 풍성하고 알찬 구성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신곡 '시크릿 타임'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간인 만큼 스피카 멤버들은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남다른 진행력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올 것을 예고했다.

스피카는 25일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시크릿 타임'은 팝 R&B 장르의 댄스 곡으로 R&B 창법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 김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25일 정오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표를 앞둔 스피카는 24일 네이버 V앱 생방송 '스피카의 서프라이즈 타임'을 통해 '시크릿 타임'을 최초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