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8-23 18:49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CAFEZINHO do BRASIL)을 사전에 만나볼 수 있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CAFEZINHO Welcome POP-Up Cafe)’를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오픈합니다. 브라질에서는 손님이 방문하면 환영의 의미로 한 잔의 커피를 의미하는 카페지뉴를 대접합니다. 브라질 사람들이 손님을 환영하며 커피를 대접했던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며,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이번 팝업 카페는 100% 사전 예약제를 통해 진행됩니다.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상상국어 파이널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상상국어 모의고사와 대성마이맥 국어영역 대표 강사인 박광일 강사의 콜라보로, 상상국어 모의고사 7회분에 박광일 강사의 해설특강으로 구성됐습니다. 모의고사는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모두 반영돼 실전 대비에 적합하며, 모의고사 풀이 후 정확하게 알고 풀이했는지 진단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박광일 강사가 해설강의를 제공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기존 연간 패키지 구매자들은 박광일 강사의 해설특강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토즈 스터디센터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 ‘제4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2016’에 참여,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토즈 스터디센터 부스에는 약 4,500여명이 방문해 350건 이상의 가맹상담을 진행하는 등 예비 창업자 및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고 합니다. 특히 예비 창업자들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창업 초기 비용 중 일부를 본사와 나눠 부담하는 토즈의 ‘공동 투자 프로그램’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는 후문입니다.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이 ‘가족愛(애) 수기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제2회 ‘가족사랑의 날’ 홍보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을 주제로 지난 5월 7일부터 7월 29일까지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 총 343편의 작품이 접수됐습니다. 대상에 해당하는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보건복지부 장관상의 영예는 강원도 평창고등학교 이다영 학생과 부산 국제고등학교 구민재 학생이 각각 차지했으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2명, 스마트 가족愛 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9명 등 최종 수상자 30명에게는 상장과 노트북, 장학금, 외식 상품권 등 풍성한 부상을 전달하고 9월 중 개별 시상할 예정입니다.



셀레스가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호수의 미네랄 솔트가 함유된 ‘우유니 미네랄 스파 클렌저’를 19일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여 전량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90% 이상이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뤄진 저자극 밀크타입 클렌저로, 우유니 미네랄 솔트가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밝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우유니 미네랄 솔트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중금속과 오염물질이 유입되지 않은 청정 지역으로도 유명한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 호수에서 채취한 소금으로, 자연 그대로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눈길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