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손담비-장도연, '스타그램' 정규 시즌물로 론칭

입력 2016-08-23 09:57


정윤기, 손담비, 장도연 등이 출연하는 신개념 패션 뷰티 프로그램 SBS플러스 <스타그램>이 정규 시즌물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파일럿에서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패션 뷰티팁 공유 및 방송 최초 집공개 등을 하며 큰 화제를 몰았던 데에 이어, 이번 시즌1 역시도 차별화된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그리고 모델과 맞먹는 키와 비율의 소유자 장도연은 프로그램에서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3일 첫 녹화를 통해 파일럿만큼의 찰떡궁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그램'의 대명사, 스타의 파우치를 관찰하는 '스타파우치' 코너에서는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파우치 속 '뷰티템'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뷰티 노하우를 쏟아낸다.

이밖에도 지난 파일럿에서 선보인 하지원 등 셀럽들의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이번 시즌 역시도 신선한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토탈 스타일 버라이어티' SBS플러스 '스타그램'은 9월 6일 화요일 밤 11시에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