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히어로즈리그' 신규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팀·영웅 레벨' 확장

입력 2016-08-18 14:50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히어로즈리그’는 고유의 스토리를 지닌 재미있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전략적인 조합을 구성하여 전투하는 전략 수집형 RPG로,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유저들 위주의 운영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팀 레벨, 영웅 레벨이 100으로 확장되며 이에 따른 신규 영웅 추가, 13 챕터 추가, 천공의 성전 개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와 영웅 일러스트 변경, 애니메이션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우선 후방 민첩 영웅으로 마테우츠와 함께 제국을 삼키려는 야욕을 가진 교활하고 악마같은 성격의 ‘론데 마르크’, 운영자를 우스꽝스럽게 재해석한 전방 힘 영웅으로 강력한 맷집에 비해 다소 약한 공격력을 가진 ‘왕오빠’ 등 2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된다고 전했다.

또한, 13 챕터 추가와 천공의 성전 개편으로 스테이지가 기존 15에서 20으로 확장되었으며, 스테이지 스킵 기능 및 성전 랭킹이 추가 되었다. 그 외에도 만능 영혼석 아이템 추가, 환영 던전 사신의 환영 변경, 와리가리 카트리샤 보상 수정, 버그 수정 등을 패치했다.

게임테일즈 관계자는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유저분들이 말씀하셨던 레벨 확장과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로 보다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유저분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시켜 드리지는 못하겠지만, 항상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