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 ‘나이스’ 셔플댄스 열풍에 깜짝 이벤트로 화답

입력 2016-08-17 10:08


힙합뮤지션 베이식이 '나이스(Nice)' 셔플댄스 열풍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12일부터 베이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나이스' 셔플댄스 동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근 인터넷상에서 번지고 있는 셔플댄스 열풍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베이식이 기획한 이벤트로,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베이식의 '나이스' 셔플댄스 열풍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모델 출신 정하은이 첫 스타트를 끊었다. '나이스' 노래에 맞춰 흥과 섹시가 넘치는 셔플댄스를 선보인 정하은의 커버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60만뷰를 돌파할 정도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유튜브에는 '나이스'에 맞춰 신나는 셔플댄스를 선보이는 연예인과 일반인의 커버 영상이 줄을 잇고 있다.

'나이스'는 RBW의 임상혁, 전다운 프로듀서가 작업한 곡으로 한 여름의 바다의 풍경이 절로 그려지는 신나는 힙합곡으로 마마무의 화사와 Mnet '쇼미더머니5' G2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베이식의 셔플댄스 동영상 이벤트는 '나이스'에 맞춘 셔플댄스 동영상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댓글로 URL를 남기는 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현재 베트남과 동시에 연계하여 진행 중에 있으며 17일 자정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