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출시 전 만나보는 '갤노트7'…전국 2,800개 매장서 체험행사 진행

입력 2016-08-15 18:35


삼성전자가 서울과 경기를 비롯한 전국 2,800개 매장에서 '갤럭시노트7'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보통 체험마케팅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후 실행되지만, 이번 행사는 제품 출시 전 미리 갤럭시노트7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의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노트콘'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성을 소비자들에게 공감대 있게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