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엘시티 더 레지던스 등 여름 휴가길에 가 볼만한 모델하우스

입력 2016-08-12 16:33


여름휴가가 절정인 요즘 휴가길에 들려볼 수 이는 모델하우스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소 바쁜 일상으로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시간 내어 둘러보기는 쉽지 않다. 때문에 휴가지 인근에 있거나 휴가 길에 쉽게 볼 수 있는 모델하우스에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

특히, 시간을 맞추기 어려웠던 가족이나 지인과의 동행으로 조언을 구하고 의견을 나누기가 수월하다. 또, 휴양지로 이동 중에 들러 모델하우스 방문에 대한 부담을 낮춰주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여기에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나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휴가철 재미가 배가된다.

최근 가족들과 부산 해운대로 휴가를 온 이모씨는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엘시티 더 레지던스' 유니트 전시관을 방문했다. 시간에 쫓기지 않아 여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전시관을 둘러볼 수 있었고, 전시관 내 마련된 전망대 및 VR체험관(가상현실 체험관)까지 경험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는 반응이다.

국내 최고의 휴양지인 부산 해운대에 들어서는 ㈜엘시티PFV의 '엘시티 더 레지던스'의 유니트 전시관은 해운대 백사장과 맞닿은 입지에 있어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엘시티 더 레지던스'의 유니트 전시관에는 국내 최초로 단지 평면을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관(가상현실체험관)을 마련해 상품의 이해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사업지 위에 위치해 입지 및 조망 등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엘시티 더 레지던스'는 엘시티의 3개 타워 중 가장 높은 101층 랜드마크타워의 22~94층에 공급면적 기준 166~300㎡ 11개 타입 총 561실로 들어선다. 최고급 브랜드 레지던스답게 6성급 롯데호텔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독일산 주방가구 및 빌트인 가전, 프랑스산 가구, 전 침실 6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 생활집기 등이 갖춰진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인테리아가 적용돼 입주민의 편의를 증진시켰다.

㈜한양은 오는 19일(금) 청라국제도시 A5블록에서 '청라 국제금융단지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단지의 견본주택은 인천국제공항이 가까운 청라국제도시에 지어질 예정이어서 여름철 피서객들의 방문도 예상된다. 전체 1,534가구 규모의 이 단지는 전용 59~84㎡의 중소형 타입이 1,530가구로 전체의 99%를 차지해 중소형 타입 공급이 부족한 청라국제도시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단지는 유명 피트니스 트레이너 숀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한상경대표, 한국정리수납협회 정경자 협회장, SK 텔레콤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단지 설계 및 기획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업계 최초의 큐레이션 아파트로 지어진다. 청라의 최중심부로 꼽히는 국제금융단지 내에서도 중앙호수공원과 인접한 입지로 미래가치가 높다.

대림산업은 8월 초 다양한 휴양지가 있는 강원도에 'e편한세상 원주'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원주시 태장동 903-7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규모는 지하 4층~지상25층, 7개동, 전용 59,74㎡, 총 703가구다. 태장동 최초의 e편한세상 아파트이자 7년만에 신규 공급되는 단지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단지는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전용 59,74㎡)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판상형 4Bay 설계(일부가구 제외),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는 물론 현관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변동가능성 있음)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 중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남사 오토 캠핑장이 인근에 위치해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라이브러리파크, 스포츠파크 등 축구장 15배 크기의 6개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며 750m 길이의 대형 스트리트몰과 공원, 문화체육·근린생활시설 등 도시기반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 총 6800가구 규모며 이 중 금회 6725가구가 일반 공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