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지사장 송제중)는 자사가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야심작 ‘아수라’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수라’는 각각의 특성을 가진 3가지의 직업군과 함께 방대한 판타지 세계의 매력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시나리오 던전’, 파티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몬스터를 쓰러트리는 ‘월드BOSS’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0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하는 PvP '난투장'과 1:1 PvP ‘결투장’, 풍부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원형광장'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를 선보인다.
화려한 외관을 꾸밀 수 있음은 물론 캐릭터의 능력치까지 올려주는 ‘날개’와 각종 속성을 증가시키는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사람의 혈 자리에 해당하는 맥을 연결하여 속성을 강화하는 ‘혈도’ 등 RPG의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육성 콘텐츠 또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유저끼리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과 일반적인 친구뿐만 아니라 숙적을 추가하여 관리하는 친구 시스템, 스승과 제자의 관계 설정 시 다양한 아이템 및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 등으로 전투 외에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판타지 액션 MMORPG 아수라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정식 출시까지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할 테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