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 또 군대영? '박성광의 오마이갓'

입력 2016-08-12 11:23
교통법 위반으로 군대를 5번이나 다녀 온 남자 이야기, 리얼 웹 예능 상황콩트 ‘박성광의 오마이갓’이 1일 웹 콘텐츠 대표 제작사인 한국경제TV의 네이버 TV캐스트 통합 웹 예능 채널 ‘김티장티비’를 통해 첫 방송됐다.

리얼 웹예능 상황 콩트 ‘박성광의 오마이갓’ 채널

http://tvcast.naver.com/kimtv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은 3분물 4부작으로 개콘의 나쁜 남자,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박성광과 엉뚱 발랄한 4차원적 매력을 소유한 실력파 아이돌 스피카의 양지원이 주연을 맡고, 2020년 미래가상현실의 교통법규를 위법함에 따라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응징을 받는 리얼 상황 콩트다.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은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은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오영태)이 2020년까지 교통사고 사망자수를 50% 감축한다는 목표아래 제작한 국민 공감 캠페인이다.

우리나라 교통안전을 선진국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정부기관에서 최초로 제작한 웹 예능으로 매 회 각종 교통 법규에 따른 체벌을 주제로 개그맨 박성광의 5번 군대 다녀온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리얼 웹 예능 상황콩트 ‘박성광의 오마이갓’을 통해 그 동안 쉽게 생각해왔던 도로교통법 위반에 대한 경각심을 깨우고 동시에 휴가철 안전운전의무를 병맛 캠페인으로 시청자들에 전달함으로써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