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테라스 상가 '쁘띠테라스' 모델하우스 12일 그랜드 오픈

입력 2016-08-12 10:53
수정 2016-08-12 15:26
-대림e편한세상 세종 리버파크, 중흥S클래스 등 대단지 아파트 도보 접근 거리…7일 상권 기대

-그랜드 오픈기간인 14일까지 계약자에게는 황금열쇠를 지급…다양한 방문상담 사은품을 증정



세종시 최초 프렌치 테라스 상가 쁘띠테라스가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분양을 시작한다. 8월 12~14일 세종시 대평동 481-11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가 진행되며, 3일간 로봇청소기, 하이브리드 자전거 등의 경품 추첨행사와 다양한 방문상담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랜드 오픈기간인 14일까지 계약자에게는 황금열쇠를 지급해 본격 분양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세종시 3-1생활권 C3-6BL에 들어서는 상가는 지하 2층 ~ 지상 8층 규모의 전 층 상가로 조성된다. 상가가 위치하는 세종시 3-1생활권은 대전에서 세종을 오가는 주요 도로가 있고, 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이 있어 대전 등 외부에서 수요 유입에 유리한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또 금강수변공원과 종합운동장(예정) 등이 있어 다양한 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입지다.

상가 입지의 최대 장점은 대림e편한세상 세종 리버파크와 중흥S클래스 등 대단지 아파트가 도보 접근 거리에 위치했다는 점이다. 쁘띠테라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주거 수요와 정부세종청사와 시청 등 행정 관계자 수요, 대전 유입 수요 등을 통해 평일과 주말, 낮밤을 가리지 않고 활성화가 가능한 7일 상권"이라고 설명했다.

상가가 들어서는 3-1생활권 중에서도 테라스 상가로 조성되는 지역의 중심에 있어 1층 전면에 어닝과 데크가 시공, 거리로 노출되는 점이 특징이다. 쁘띠테라스는 프랑스 파리의 노천 테라스카페를 모티브로 상가 컨셉을 계획하고 있다.

1층은 MD구성도 이에 맞춰 브런치 카페, 커피전문점, 제과점, 테라스 형태의 치킨 카페나 스몰비어 등을 중점으로 우선 입점할 계획이다.

특히 쁘띠테라스는 세종시 최초로 임대창업 전문 컨설팅 기업인 ㈜AK비즈니스파트너스와 계약을 체결, 상가 활성화와 투자자 수익 안정성을 위한 임대케어시스템을 도입해 주목받고 있다.

㈜AK비즈니스파트너스 관계자는 "상권분석은 물론 자체 네트워크를 통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유치해 조기에 상권 활성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외에도 임대, 창업 관련 컨설팅을 진행해 쁘띠테라스 분양자 및 점포 운영주들이 걱정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테라스 모델하우스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