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설현 열애설에 설현이 침묵하고 있어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
지코 설현 열애설 이후, 누리꾼들이 설현에 대해 비판 여론을 쏟아내고 있는 현상을 빗댄 것.
지코 설현 열애설과 관련해 지난 7월 26일 진행된 순정 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 녹화 현장에서는 2016년 7월 기준 공식적으로 솔로인 아이돌들의 관상 분석과 관상학적으로 2016년 하반기에 연애 운이 가장 좋은 ‘연애운수 대통한 아이돌’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연애운수 대통할 남자아이돌’중에는 대세 아이돌로 뜨고 있는 블락비의 지코가 자리했다. 관상학자들은 최근 핫한 여러 아이돌들의 관상을 살펴본 후 2016년 하반기 연애 운이 가장 좋은 아이돌은 공통적으로 지코라고 언급한 것.
지코는 관상학적으로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도톰하고 붉은 입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반면 지코는 눈빛이 강하고 날카로워 이성들이 쉽게 다가가지 못한다고 밝혀졌다. 이런 날카로운 눈빛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연애에 신중한 편이라 많은 이성이 호감을 갖고 다가와도 본인의 이상형이 아니면 마음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이성의 움직임이 있어 여자친구가 생길 수도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지코의 열애설을 미리 알고 있는 듯이 암시하기도 했다.
한편, AOA의 설현은 8월 10일 방송되는 <차트를 달리는 소녀> 3회 ‘충격적인 Before&After 몸매갱생돌’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아이돌들 중 1위를 차지했다. 지코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탄탄한 몸매를 가질 수 있었던 비법은 씹는 음식이 아닌 음료만을 마셨던 것임이 밝혀져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