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잠시도 비울 수 없죠’ 10일 음원 공개

입력 2016-08-10 09:29


가수 비비안이 여름 무더위를 압도하는 통쾌한 가창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가창 대열에 합류한 비비안은 수록곡 ‘잠시도 지울 수 없죠’를 10일 발표한다.

비비안은 2014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왔다! 장보리’를 시작으로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지난 4월 ‘마녀의 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발표곡마다 음원차트와 모바일 차트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신곡 ‘잠시도 지울 수 없죠’는 여러 편의 드라마 OST 타이틀곡을 써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공동 작품으로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피아노로 잔잔히 시작되는 노래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한 스트링과 만난 후 기타, 드럼사운드가 풍부한 감성과 접점을 이룬다.

‘그대가 참 보고 싶어요 / 다른 생각해봐도 친구들과 웃어도 / 내 맘에 그대를 잠시도 지울 수 없죠 사랑해요 그대만을’이라는 이별 후 슬픔이 맑은 듯 짙은 울림이 조화를 이루는 비비안이 목소리와 만나 명품 발라드로 완성됐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 나영자(박민지 분)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그리며 김정훈, 박선호, 고우리 등의 연기에 강신일, 김혜옥 등 중견 배우들의 연기가 빛을 발하고 있다.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12 비비안 ‘잠시도 지울 수 없죠’는 10일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