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코리아, '폴리콤 리얼커넥트TM' 솔루션 출시...모든 화상 회의 '쉽게'

입력 2016-08-09 15:31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폴리콤 코리아(대표 피터 A.리브)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를 위한 ‘폴리콤 리얼커넥트TM’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사용자가 다른 영상 솔루션을 사용하는 회의 참석자와 원활하게 협업 할 수 있도록 사용 중인 기기의 종류와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에게 익숙한 경험을 제공하는 단일 워크플로우를 통해 진행하는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전용 솔루션 폴리콤 리얼커넥트는 회의 일정을 쉽게 잡을 수 있고, 모든 사용자가 단 한번의 클릭으로 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의 참석자들끼리 자료를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리얼커넥트를 통해 비즈니스용 스카이프에서 폴리콤, 시스코(Cisco) 같은 다양한 제조사의 영상 협업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성 솔루션에서 몰입형 텔레프레즌스 스위트(Immersive TelePresence Suite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참석자들 또한 간단하게 클릭 한 번으로 영상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협업 솔루션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며, 사용자에게 친숙한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사용자는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전용 몰입형 솔루션에 접속하여 화면에서 회의 참석자 파노라마 와이드 샷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9개의 멀티 포인트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폴리콤 리얼커넥트는 모든 회의 참석자를 보여주는 ‘참석자 현황 보기’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은 누가 회의에 참석했는지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허가를 받지 않은 참석자가 회의에 들어오거나 특정 참석자의 환경이 협업에 지장을 주면 회의 리더가 제어 장치를 사용해 해당 참석자를 차단할 수 있다.

비즈니스용 스카이프를 전사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 팔룸보(Mike Palumbo) 트랜스유니언(TransUnion) 기술 인프라 및 지원 팀 수석 이사는 “폴리콤 리얼커넥트 기술은 비즈니스용 스카이프에 꼭 맞는 기술이다” 라며, "간단하고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유지하여 서로 손쉽게 협업할 수 있다.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