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혜옹주’,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무서운 속도로 ‘개싸라기’ 흥행 조짐

입력 2016-08-09 08:16


개봉 4일차에 100만 관객 돌파,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영화 ‘덕혜옹주’가 지난 9일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덕혜옹주’는 3일 개봉 당일 매출액 점유율 16.7%에서 8일 29.1%까지 오르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무서운 흥행세를 보였다. 특히 이 같은 기록은 개봉 3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이후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흔들림 없는 흥행 파워를 입증한 결과로 그 추이가 어디까지 지속될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들의 끊임없는 입소문을 타며, 개봉일부터 8일까지 계속해서 매출액 점유율이 증가하는 이례적인 흥행을 보여주고 있어 개봉 첫 주보다 개봉 2주차에 더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일명 ‘개싸라기’ 흥행을 이어갈 것을 예감케 한다.

한편, “책으로 읽고 영화로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영화였습니다”, “정말 수많은 감동과 강한 여운이 남는 영화였고 마음을 울리는 영화였습니다.”, “팩션이지만 이번 기회로 덕혜옹주라는 실존인물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게 되어 기쁘고 영화가 끝나고도 먹먹한 마음이 떠나지 않아요 ㅜㅠ 배우들의 명품연기 너무 좋았고 보는 내내 슬펐지만 중간중간 웃는 타임도 아주 굿입니다 꼭 대박 났으면 해요!” 등의 응원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덕혜옹주’는 개봉 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예매율 1위까지 기록하고 있어 개봉 1주차보다 더욱 거센 흥행 질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무서운 흥행 속도로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덕혜옹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