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서장훈·경수진·지수, '내 귀에 캔디' 출연 확정… 18일 첫방송

입력 2016-08-06 14:27


내 귀에 캔디'에서 장근석, 경수진, 지수, 서장훈은 '내 귀에 캔디' 출연을 확정했다.

tvN에 따르면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에 배우 장근석, 경수진,지수, 방송인 서장훈이 출연을 확정했다.

'내 귀에 캔디'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 비밀 통화를 통해 스타들의 일상과 고민, 꿈 등 속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교감하고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내 귀에 캔디'는 캔디의 정체를 추리하는 재미와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비밀 친구와 특별한 우정을 쌓는 모습이 따뜻한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장근석은 '내 귀에 캔디'를 통해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경수진은 일과 사랑 등 30대 여성이 갖게 되는 고민을, 지수는 20대 청춘의 열정과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유학찬 PD는 "영화 '허(Her)'처럼 우리에게도 그런 친구가 생긴다면 어떤 속 이야기를 하게 될지 궁금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출연자들 모두 하고 싶은 속 이야기들이 많았던 것 같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익명의 친구와 통화하며 교감하게 됐다고 신기해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상의 감정과 이야기들을 편하게 나눌 수 있는 친구의 존재를 통해 시청자들도 공감하며 대리만족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